B2B계의 숨겨진 꿀채널 '웨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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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 22, 2024
B2B계의 숨겨진 꿀채널 '웨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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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우>는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변화에 발맞춰, B2B 마케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한정된 마케팅 예산으로 점점 높아지는 회사 측 목표에 맞추는 것은 마케팅 담당자들의 끊임없는 고민거리입니다.

“어떻게 하면 적은 예산으로 많은 리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까?”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최소의 마케팅 비용으로도 최대의 효과를 가져올 확률이 높은 그 방법, 웨비나를 기획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웨비나 채널이 적은 비용으로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좋은 꿀 채널인 이유는?

👆 비용 효율성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웹 세미나인 웨비나!

오프라인 영업의 경우, 여러 영업 인력이 클라이언트와의 만남을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야 하고 시간을 맞추는 것 또한 쉽지 않지만,

온라인을 통한 세미나, 즉 웨비나를 진행하게 될 경우,

이러한 불필요한 요소들은 모두 빠지고 오직 영업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 실시간 상호작용 및 확장성

웨비나가 진행되는 동안 참여자와 발표자는 온라인 상에서 실시간으로 빠른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영업/마케팅과 달리 공간 제약이 없기 때문에 더 많은 잠재고객을 만나볼 수 있다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의사소통, 그리고 장소의 제약에서 자유로운 점은 고객 입장에서도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입니다.

👌 1회성 이상의 콘텐츠 활용

웨비나에선 오프라인 영업처럼 한번 미팅이 끝나면 그걸로 끝인, 1회성 영업 그 이상이 가능합니다. 이는 웨비나 당시 활용된 영상을 차후 재방송하거나 홍보자료, 교육자료 등으로 사용하며 넓은 범위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기획 전부터 사후 관리까지, 이 모든 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퀄리티 높은 웨비나를 개최할 수 있다면,

웨비나는 그 어떤 채널보다 적은 비용으로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리드를 전환하는 강력한 도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 지금 바로 웨비나우와 함께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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