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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우>는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변화에 발맞춰, B2B 마케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아웃바운드와 인바운드 마케팅의 정의와 차이점을 설명했습니다.
오늘은 아웃바운드 마케팅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집중해서 살펴보세요!
아웃바운드 마케팅이란
아웃바운드 마케팅은기업이 적극적으로 잠재 고객에게 접근하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잠재 고객이 기업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하기를 기다리기보단
기업이 그들에게 직접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여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인바운드 마케팅과 비교했을 때
광범위한 노출, 직접적인 메시지 전달, 즉각적인 반응 유도와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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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마케팅의 효과
광고, 메일, 웨비나, 전시회 등... 이러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효과적인 아웃바운드 마케팅을 진행했다면,
단기간에 많은 사람들에게 접근하면서 빠르게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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