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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우>는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변화에 발맞춰, B2B 마케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B2B 시장은 더이상 오프라인에만 한정되지 않는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해외, 특히 미국에서는 구매 결정 이전 가장 많이 활용하는 온라인 콘텐츠 1위가 웨비나입니다.
이처럼 요즘 B2B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웨비나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아는 것이 정말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웨비나가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웨비나는 효과적인 마케팅이나 영업, 고객 서비스, 교육 및 지식 공유 도구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웨비나 활용 사례 소개
웨비나우가 진행했던 실제 웨비나 활용 사례들을 살펴보겠습니다.
① 기업/제품 홍보 - 정부지원사업
② 포럼 - 2024 한경닷컴 신년 트렌드쇼
웨비나 포럼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모여 업계의 중요한 이슈를 논의하고 최신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③ 콘퍼런스 - '자본시장 뉴 패러다임' 토큰증권 투자 콘퍼런스
웨비나 콘퍼런스에선 최신 업계 정보와 다양한 관점을 공유함으로써 참가자들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고, 광범위한 네트워킹 기회를 통해 업계를 폭넓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④ 엑스포/페스티벌 - Korea Investment Festival (KIF) IPO EXPO
웨비나 엑스포/페스티벌에선 다양한 업체들이 자신의 신제품이나 혁신 기술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참가 업체들은 멀티미디어 자료와 상호작용적 요소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정보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우를 활용한 B2B 웨비나 구체화
B2B에서 웨비나가 중요하다는 것도, 이미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분야와 목적으로 웨비나를 활용한다는 것도 알겠지만, 어떻게 우리 회사가 원하는 웨비나를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 있으신가요?
웨비나우는 B2B 온라인 시장에서 기업들이 직면하는 다양한 고민과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된 B2B 비즈니스 웨비나 전문 플랫폼입니다.
간단하게 웨비나를 개최하여 당신의 서비스, 상품을 고객에게 보여주세요.
전 과정을 지원함으로써, 원하는 행사를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웨비나우를 이용하시면 웨비나 종료 후 웨비나 시청자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받아 신제품, 서비스 및 관련 분야의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 '웨비나 시작하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행사 또는 웨비나에 대해 문의하신다면 웨비나우에서 세심하고 전문적인 답변을 제공해드립니다.
현재 한경닷컴, 그랜드썬기술단, 퓨어코리아, 공공기관 등 여러 분야의 기업들이 웨비나우를 통해 풍부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