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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우>는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의 변화에 발맞춰, B2B 마케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객이 다시 찾는 웨비나는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관심을 끌고, 참여를 유도하는 요소가 필요합니다 🙋♀️
오늘은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이것이 회사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는 웨비나를 만드는 비결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1) 흥미로운 주제 선정하기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주제를 선정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부합하는 주제 선택
2) 전문가 초청하기
관련 분야 전문가를 초청하여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여 신뢰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팁 제공.
예) Google 전문가를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실질적인 팁 제공
3) 효과적인 홍보 전략
소셜 미디어, 이메일,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고객 관심 유도
최적의 요일과 시간대 선택
ex. 화, 수, 목요일, 또는 이른 아침, 점심시간 등을 피하는 것이 좋음
4) 참여자와의 소통
Q&A 세션 마련 및 참여자 의견 반영
웨비나 시간을 적절히 조정하여 청중의 집중력 유지
5) 후속 관리 및 피드백
웨비나 종료 후 참여자 피드백 요청
이를 바탕으로 다음 웨비나를 개선하고 재참여 유도
✔웨비나의 중요성✔
AI 기반 자동화 데이터 분석으로 실시간 의사결정이 가능
물리적 제약 없이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소통하는 핵심 도구
참여자 행동 분석 리포트를 통해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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